>
정애연 남편 김진근 나이 차이와 정애연 몸매, 유유명 배우 일가의 결혼스토리 (feat. 인생술집)
깔끔한 이목구비와 웃을 때 치열이 좋고 어금니까지 보이는 매력적인 미소를 지닌 엔터테이너 정애영.한국에서는 이런 시원한 미소를 볼 수 없지만~ 그 덕분에 한국의 줄리아 로버츠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요엔터테이너입니다.정애연 남편 김진근도 아내 못지않게 웃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
어제 30일 새벽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정애영, 홍지민, 서이현이 출연! 세 사람이 10년이 넘도록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 드라마 '비포&에프터'에 함께 출연한 게 인연이 돼서요. 드라마 '정파티' 때 헤어지는 게 너무 아쉬워서 화장실에서 몇 시간 동안 셋이서 울었대요. ᄏᄏᄏ 세명다 좋아하는 배우지만~ 앞으로는 명배우가로 유명한 정애영-김진근 부부에 대해 검증해보려고 합니다.:)
>
정애영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37세.고향은 대전, 학력은 대전 법동중학교, 동대전고등학교, 대전대 현대무용학과 학사. 키 168cm, 몸무게 48kg의 훤칠한 몸매! 이 키에 이 몸무게가 나오지? 몸매까지도 날씬하므로 매력적이지 않은 점은 없도록 :) 2001년 잡지 모델로 연예계 데뷔. 이후 2002년 연극연예인으로 연기자의 길을 걸었고...2003년 드라마 '결혼이야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연예인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
김진근의 나이는 1967년생으로 52세.두 사람의 나이 차는 15세.한때 김성준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본명으로 활동 중입니다.학력은 미국 리 스트라스버그 연극영화연기학교 연극학과 학사,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학사.1987년 미국에서 뮤지컬 로비 후드의 단역을 맡아 뮤지컬 연예인으로 데뷔했다.한국에선 1995년 연극 햄릿의 주인공 햄릿 왕자를 맡아 연극연예인으로 정식 데뷔하게 됐다고 한다.
>
다들 알다시피... 김진근 가족은 대부분 유테렌트하고 유테렌트의 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영화 '폭발탄'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방랑삼룡' 등을 통해 60~70년대 충무로 최고의 유태렌트로 자리매김한 아버지 & 김진규와 1960년 청춘스타였던 어머니 김보애 사이에서 태어난 막내아들입니다. 누나는 1980년대 섹시스타였던 김진아.2008년 SBS 드라마 '순결한 당신'에서는 언니 김진아와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고 한다.그리고... 김진근 아줌마는 연기자 출신으로 한국무용가 김보옥 씨 고모는 대한민국 사람이면 다 아는 유명한 유테렌트 이덕화.
>
정애영·김진근 두 사람은 2009년 11월 22일 결혼식을 올려 부부가 되었다.원래는 11월 29일 결혼식 날짜를 정해 지인에게 알렸는데 예정일보다 1주일 빠른 22일 갑자기 결혼식을 올려 당시 호기심을 더했다고 한다.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평소 간소하고 조용한 결혼식을 꿈꿔 왔기 때문에 소속사나 연예계 인사들에게도 결혼 전달을 알리지 않았다고 한다.
>
>
2004년 MBC 베스트극장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5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그리고 결혼카페가 알려졌을 때도 그렇고, 과거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주 얼굴을 비추곤 했는데... 당시에는 12살차이라고 했던게 아마도 김진근이 나이를 속여 유명배우활동을 했던것 같아.
>
인생술집에서도 정애영은 시아버지가 고 김진규 선생이고 시어머니가 고 김보애 선생입니다. 형수님도 아쉽지만 고 김진아 연예인입니다. 숙모님은 이덕화 선생님'이라고 언급했어요. 연예인 집안에서 부담스러운 부분보다 오히려 장점이 많다고 하더군요. 이해의 폭이 유별나게 넓어요. 엄마가 모니터 하면서 저기서 잇몸이 안 보였으면 좋겠다고 디테일하게 지적해 준다.
>
시어머니 김보애, 시누이 김진아와 함께 나가면 사람들이 전애영까지 딸에게 보았다고 하는데... 세 사람이 깔끔한 이목구비가 많이 닮긴 했나 봐요. 또 그녀는 시어머니라고 부르지 않고 엄마라고 부르며 지냈다면서요.
>
<인생술집> 정애영은 이날 방송에서 남편 김진근과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습니다.그는 남편의 첫인상에 대해 베스트 극장의 첫 드라마에서 만났다. 첫 만남부터 술에 취한 탓에 첫인상이 좋지 않았다며 남편과 15세 나이 차이가 났지만 남편이 나를 위해 힘썼다. 홍콩 익스프레스를 찍을 때 매일 팩스로 편지를 보냈고 서프라이즈로 어머니를 모시고 홍콩에 왔다.이렇게 자신을 위해 힘쓰는 모습에 마음이 움직였다고 하더군요.
>
그는 또 오빠와 스킨십을 늦게 했다. 시어머니가 여자는 꽃처럼 고귀하고 사랑스럽게 대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한다. 나를 지키려는 모습에 감동했다 이렇게 나에게 헌신하고 친절하게 대해주는 사람이 또 있을까 생각했다며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
지난주 본작에서 하고 싶은 역할이 있었느냐는 질문에는 영화 독전에 등장하는 진소영을 언급했습니다.독전에 출연한 엔터테이너 진소연 씨와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한다. 나도 영화 속 캐릭터를 원한다고 말한다. 엔터테이너로서 카타르시스를 느끼는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
23세의 나이에 남편 김진근을 만나 5년간 연애하고 결혼한 정애영.9살짜리 아들이 하나 있어요. 아들도 연예인 어머니와 아버지를 닮아 잘 생기셨군요 :) 앞으로도 둘 다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 ^^
>
▲정애연 ▲스타일 ▲나이 ▲정애연부 ▲김진근 ▲결혼 ▲열애 ▲정애연 ▲김진근 ▲인생술집정애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