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 J, 요즘 넷플릭스에서 프리즌 브레이크 다시 보고 있어요 . 아는 내용을 다시 보니 지겹거나 비슷한 장르 영화는 없나 했는데 2020공개 예정인 영화 속에서 비상!!!즐거운 영화가 있었습니다. '결백'입니다.제목만 봐도 결백함을 일방적으로 말하는 영화 같아요.(웃음)
제목:백 감독·각본:박상현 출연:신 혜성 배종옥호·준호 홍기 요은테항호우에쟈은루:무죄 입증 츄죠크국에서 공개된다:2020년 3월 5일
>
>
>
줄거리는 정인(신혜선)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이 일어납니다.기억을 잃은 신혜성의 어머니(배종옥)가 살인사건 용의자로 몰려갑니다.엄마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성)이 주 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는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입니다! 치밀한 이야기 전개와 흡입력이 있는 드라마를 담은 독특한 추적극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신혜성, 배종옥, 허준호 등 전 세대에 걸친 연기 장인들이 만나 매번 진실을 놓고 극한 대립을 보이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전달된 포스터만 봐도 압도적인 몰입감이 느껴지는 <결백>
>
첫 포스터는 압도적인 현장감으로 단번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농약살인 엄중처벌이라는 피켓을 든 많은 사람들을 뒤로 한 채 경찰에 연행되는 어머니를 끌어안고 선신혜성의 굳은 표정과 조작된 증거, 흩어진 기억, 밝히지 않으면 사라져 버린다라는 카피는 어머니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한 그녀의 결연한 의지를 보여주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
"2번째의 포스터에서 신혜성의 강렬한 얼굴은 무슨 일이 있어도 어머니의 결백을 밝히겠다는 결연한 의지가 엿보입니다.기억을 잃은 채 살인 용의자로 몰린 어머니 화자의 알 수 없는 표정과 마을을 둘러싼 거대 권력의 중심에 선 추 시장의 날카로운 눈빛은 이들 사이에 감도는 갈등을 암시하듯 보여줍니다."엄마가 살인자라고"하는 모두가 말하는 충격적인 카피는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된 엄마와 그녀를 둘러싼 사건의 내막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히 자극하기에 충분하네요!
>
과거의 기억조차 희미한 어머니(배종옥)의 대사. 하지만 조작된 증거는 어머니를 용의자로 뒤쫓고 있는데요.과연 누가 어떤 목적으로 이런 일을 했는지, 그 흑막이 너무 궁금해요.
>
>
마을 권력자 주 시장(허준호)과의 갈등이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예고편을 보면 '딸이 한 명 나타난다고 이 상태로 해?'라고 했어요.
>
>
이렇게 아들을 사랑하는 눈빛이 간절한데 그녀가 결백을 주장할 수 있을까!
>
>
2020년 3월 개봉 예정 영화 결백. 전달된 2차 예고편에서 진실을 파헤친다는 '정인'에 발생할 일촉즉발의 상황이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이 가득하다! 3월 5일 공개하다니까 카운트 세면서 기다려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