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드라마 추천] 지극히 주관 ~~

카테고리 없음

by 스타슈퍼 2020. 2. 25. 08:04

본문

네! 에이스 오오바야시입니다.


3일인 공휴일 동안 어떤 일을 하면 좋을까?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에이스 대림의 지극히 주관적인 tvN 종료 드라마를 추천해 드립니다.


>


감독: 신원호, 박성재 출연: 정은지, 서인국, 신소율, 은지원 등 드라마 시작 전에는 논란의 여지도 있고 우려의 목소리도 많았지만 방영 시작과 동시에 수많은 신드롬과 화제를 남겼습니다.​ 1997년을 배경으로 아이돌을 사랑하는 평범한 여고생과 그 주변에서 일어나는 평범하지만 유쾌함에 찬 이야기 이프니스프니다.뿐만 아니라 당시 시대의 소품, 음악, 문화 등을 매우 공감을 가지고 표현하고 많은 분들의 향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


이 드라마의 또 다른 매력은 남자 주인공(남편)을 맞추는 것이었어요.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면서 과연 누가 여주인공의 남편이 될지 기대감 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


감독:김규태출연:이광수,정유미,배성우,배종옥등기존사건중심의경찰드라마로아주평범하고현실적인경찰드라마를만들어낸작품입니다.주위에 충분히 있을 것 같은 인물과 함께 해결하는 것이 엄청난 흡인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또 평범하게 진행되는 이야기지만 이를 통해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경찰들의 삶의 일상을 드라마를 통해 접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


물방울을 발산하는 순간도 많지만 가족, 시민을 위해 땀과 눈물을 흘리며 안전을 지키는 경찰관들의 솔직한 담백함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습니다.


>


감독: 김원석 출연:이재훈,김혜수,조진웅등김은희작가의역대급드라마!화제전에는많은스포트라이트를받았지만방영시작과동시에엄청난화제와시청률을자랑하기도했습니다.


>


과거의 형사, 현재의 형사의 사건과 이야기가 뒤섞여, 무전으로 서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특히 이 드라마는 피해자와 피해자 가족의 입장에서 생각하게 하는 작품입니다.많은 시간이 흘렀는데도 피해자의 가족들은 아직도 사건 시간 속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너무나 잘 보여줬어요.


>


감독: 이은복 출연: 공유, 김고은, 유인나, 이동욱 등등, 실은 캐스팅만으로도 큰 기대를 받았던 드라마입니다.게다가 믿고 보는 김은숙 작가의 작품이라기에 더욱 기대가 컸습니다.기대에 부응하는 듯 높은 시청률과 수많은 패러디를 낳았다고 합니다.


>


인간 신부가 필요한 괴물과 여주인공이 함께 살면서 진행하는 이야기입니다.로맨스를 보는 재미도 있지만, 개개인의 인생을 뒤돌아보면서 이야기를 해나가는 것이 많은 생각을 하게 했습니다.드라마 속의 유쾌하지만 의미 있는 대사와 공유, 이동욱 연예인의 간지가 폭발하는 연예인의 일을 보는 것도 이 드라마의 또 다른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에이스, 대림이 아주 열정적으로 좋아하는 tvN 종료 드라마를 추천했어요.여러분들도 이번 연휴를 통해서 꼭 체크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에이스 대림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