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출시 예 좋네요
2020년이 정말 얼마 남지 않자 한습니다. 2020년에는 우리가 기다리던 게임들이 대거 출시와 한습니다. 하지만 아직 기대작은 좀 기다려야 해요. 1월에는 그 많은 게임이 발매하지 않지만. 그래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나온다고 하니 하나씩 살펴보자.
>
몬스터 헌터 월드를 즐기는 분이라면 정말 이 카카오톡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콘솔 버전은 이미 출시된 상황에서 PC판은 너무 늦은 감이 있다. 하지만 최고 사양의 그래픽으로 몬스터헌터월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장소다. 이번에 출시된 확장팩은 기존보다 새롭게 추가된 지형과 거지, 그리고 새로운 신규 스토리는 물론 장비, 그리고 스킬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또, 새로운 몬스터도 추가되었습니다.
>
이미 9월에 콘솔 버전이 발매 되었지만, 콘솔이 없는 사용자라면 pc로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런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있을 겁니다. 또한 추가된 콘텐츠로는 몬스터가 탑승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더 게임이 될 수 있대요. 인터페이스도 더욱 진관적으로 변경되었다고 하기 때문에 콘솔보다 많이 늦은 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즐기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야 쿠바인 액션 어드벤처류와 함께 시리즈가 1월 새 제목을 발매하게 됩니다. 이번의 용과 함께 7은 기존의 6의 3년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전 시리즈의 키류 카즈마에서 카스가 제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배경도 변경됐어요. 캄로쵸 지역에서 요코하마 이징쵸로 변경되면 맵의 넓이의 크기는 6보다 3배나 커졌습니다. 하지만 맵이 더 확대된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즐겨보면 알수있어요네)
>
이전 시리즈를 보면 액션 에드 벤처 게임이었다면,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를 보면 턴제의 rpg 장르로 변경되었다. 그리고 동료를 모으는 파티 형식의 게임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시스템을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안타까울 수밖에 없습니다.
>
시리즈화된 드래곤볼 게임이기 때문에 새로운 게임이 출시될 때마다 대전 액션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대전 액션으로 지명도가 높은 게임 시리즈였다고 합니다만, 이번에는 다른 방식의 게임이라고 합니다. 드래곤볼 만화를 기억하고 있거나 좋아했던 분이라면 관심을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드래곤볼Z의 카카로드가 RPG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만화에서 본 스토리의 진행과 액션 등 원작의 스토리를 따라잡으면 내용을 다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스토리의 시작은 드래곤볼 Z의 스토리를 다룬다는 것이기 때문에 드래곤볼 Z에서 본 캐릭터를 다시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
19년에 발매가 계획이었지만, 발매일을 늦추게 된다, 2020년에 발매를 하게 되우오크레프토우 3리 포지드 입으면 마을입니다. 전체적인 그래픽 향상과 남성만의 히어로 캐릭터부터 여성형 모델 추가, 그리고 한국어 더빙, 인게임 컷 장면, 그리고 시네마틱 영상 개선 등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블리자드인 만큼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나도 우오크레프토우 3리 포지드 캠페인을 특히 기대를 하고 있다고 항우프니다. 캠페인중의 이벤트 영상을 보는 즐거움도 특히 깊기 때문에 발매되면 즐겨 보려고 합니다.
>
이 외에도 많은 게임들이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장 기대를 하는 부분이 2020년 3월과 4월이면 좋겠다고 합니다. 3월에 출시 계획인 파이널 팬티, 7리메이크, 인왕 2둠 에터 널 등이 있으며, 4월에는 바이오 해저드 re:3, 사이버 펑크 2077이 발매를 하려고 합니다.라고 합니다. 모두 주머니가 따뜻하기 때문에 준비해 두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